자유게시판
재료좀 모으려고 와보았는데
루시안 대략 14명이 절 쫓아오면서 제가 치려는몹을 치고있네요..
- 전체 댓글 :
- 9
-
네냐플 5일만에만랩2010.07.12솔직히 이게 망한거지머 ㅡ;; 사는게 사는게 아냐 -
네냐플 조샤퐁알님2010.07.11매크로..;ㅋㅋㅋㅋ -
네냐플 CoonTa2010.07.10매일보는건데 멀 -
네냐플 ─┌2010.07.09별거 아닙니다. 그냥 잠시 다른 게임 하고 오십쇼.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7.092년전 처음시작했을때만해도 매크로는 안보였는데말이죠... -
네냐플 에스파도2010.07.09맨날 머 테일즈 망할징조라고하는데 ㅋㅋ 아 웃겨서 그거얘기 몇년쨰 보이는데 먼 다들 망한다는거지 -
하이아칸 꿈꾸는야진2010.07.09어~~ 저도 어제 새벽에 봤어요 저거 되게 무섭던데 -
네냐플 초숑이2010.07.09ㅠ_ㅠ -
하이아칸 펜텀데미안2010.07.09님이 본 그 징조는 몇년째 보이고있는데요 망할징조는 아닙니다 걱정안하셔도됨니당 고갱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