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망할징조?

네냐플 Raiken 2010-07-09 01:04 833
Raiken님의 작성글 9 신고

 

 

재료좀 모으려고 와보았는데

 

루시안 대략 14명이 절 쫓아오면서 제가 치려는몹을 치고있네요..

전체 댓글 :
9
  • 나야트레이
    네냐플 5일만에만랩
    2010.07.12
    솔직히 이게 망한거지머 ㅡ;; 사는게 사는게 아냐
  • 조슈아
    네냐플 조샤퐁알님
    2010.07.11
    매크로..;ㅋㅋㅋㅋ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0.07.10
    매일보는건데 멀
  • 보리스
    네냐플 ─┌
    2010.07.09
    별거 아닙니다. 그냥 잠시 다른 게임 하고 오십쇼.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7.09
    2년전 처음시작했을때만해도 매크로는 안보였는데말이죠...
  • 나야트레이
    네냐플 에스파도
    2010.07.09
    맨날 머 테일즈 망할징조라고하는데 ㅋㅋ 아 웃겨서 그거얘기 몇년쨰 보이는데 먼 다들 망한다는거지
  • 티치엘
    하이아칸 꿈꾸는야진
    2010.07.09
    어~~ 저도 어제 새벽에 봤어요 저거 되게 무섭던데
  • 티치엘
    네냐플 초숑이
    2010.07.09
    ㅠ_ㅠ
  • 란지에
    하이아칸 펜텀데미안
    2010.07.09
    님이 본 그 징조는 몇년째 보이고있는데요 망할징조는 아닙니다 걱정안하셔도됨니당 고갱님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