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잉 ㅜ 계속 서버 접속 실패라고 나와요 ㅜ

하이아칸 꿈꾸는야진 2010-07-08 20:07 350
꿈꾸는야진님의 작성글 0 신고

어제 처음 아이디 만들어서

 신ㄴㅏ게 게임좀 해보려는데..

어제는 접속 잘 됏는데 오늘 접ㅈ속하려고 보니까 계속 ㅅㅓ버 접속 실패라고만 나오고

접속이 안돼요 ㅜ

인터넷은 문제 없이 잘 돌아가는데

왜 그럴가요 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