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메신져 시스템.

하이아칸 하주골 2010-07-02 19:01 353
하주골님의 작성글 0 신고

테일즈위버를 하는 유저중에 열심히 레벨업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많은 인맥과의 켜뮤니티를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그래서 h를 눌러가면

 

친구를 확인하는데..

 

네이트온 처럼 친구가 들어오면 들어왔다 뜨고 나가면 나갔다 라고 뜨는 시스템좀 간단히 만들어 주시면

안될까요?

또한 몇시간이나 했는지 작은글씨로 나오는데 상단이나 하단에 작게 시계를 만들어서 얼마나 했는지 알 수 있게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바쁘실텐데... 더욱더 발전하는 테일즈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