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축던까지 재밌게했는데.
그후로 나오니 매크로매크로매크로 100넘어가면 매크로없다지만. 이건뭐 매크로떄문에
어디서사냥해야되는지도모르겠고
운영자한테 그래서 메일을 보내봤지.
매크로 한번와서 보라고 시덥잖은 매크로 답장만 날라오더군
그래서 캐쉬살돈으로 매크로 사서 한다고했더니 또 같은 개솔답장만 날라오더군
이게 이 게임의 현실이다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깐영12010.07.01오늘 청소이벤이니까 청소퀘나하세여 ㅋㅋㅋㅋ금방업함 셀평넘어가면어디에잇음?시동?시동사냥누가함ㅋㅋ봄동이나뛰지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7.01렙 좀만 올리면 없는데....어차피 매크로들 한계가 잇어서 조금만 하시면되요....거기다가 매크로들은 오후에만 접하지 아침엔 없더군요 -
하이아칸 타리타2010.07.01셀평넘어가면 없다는건 개소리임 매크로가 깔려있는데 뭐가없어 -
하이아칸 血染2010.07.01이님은 오늘테일즈위버를 접으셧습니다 매크로...셀평만 넘어가면 없을텐데..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