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시까지인거 아는데 혹시나해서 게임 스타트를 누르는데 업뎃이 다대길래 좋아라해서 들어갔는데
인ㅋ증ㅋ실ㅋ패ㅋ 우왕 굳;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Ð고양olÐ2010.06.30낚인거에여...ㅠㅠ -
하이아칸 운랑2010.06.30서버관리 ㅄ ...... -
네냐플 엘레나〃2010.06.30다들 그래여 우왕~ㅋㅋ결국 2시까지 기다려야 할듯?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