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 ^' 나 낚인건가요

네냐플 샤" 2010-06-30 13:19 388
샤"님의 작성글 3 신고

   2시까지인거 아는데 혹시나해서 게임 스타트를 누르는데 업뎃이 다대길래 좋아라해서 들어갔는데

  인ㅋ증ㅋ실ㅋ패ㅋ 우왕 굳;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Ð고양olÐ
    2010.06.30
    낚인거에여...ㅠㅠ
  • 막시민
    하이아칸 운랑
    2010.06.30
    서버관리 ㅄ ......
  • 클로에
    네냐플 엘레나〃
    2010.06.30
    다들 그래여 우왕~ㅋㅋ결국 2시까지 기다려야 할듯?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