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실망입니다.

네냐플 Cloe다폰티나 2010-06-26 10:27 470
Cloe다폰티나님의 작성글 1 신고

솔직히 이런 이벤트는 실망입니다.

전체 댓글 :
1
  • 이스핀
    네냐플 Ice젤리삐§
    2010.06.26
    머 별 기대도 않했습니다... 룬의아이들 조만간 맨뒤에 테일즈 광고 않나오겠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