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매크로테스터 왜 있는 겁니까?

하이아칸 프란시느。 2010-06-25 11:53 594
프란시느。님의 작성글 5 신고

하칸섭 시련동굴에 '이크에크' , '외로운여자', '태연귀여워' 이놈들 며칠째 같은 곳에서 사냥만 하고

사냥 패턴도 똑같고, 아이템 길에 막혀 못먹는데도 먹으려고 자꾸 왔다갔다 하고

 

세명 모두한테 말을 아무리 걸어봐도 대답없고 욕해도 반응이 없고.. ㅋㅋ

 

그래서 매크로 테스터를 세명 모두에게 써봤는데

다들 그냥 통과 하더군요. 뭐얔ㅋㅋㅋ

보통 사람같으면 왜 이런거 쓰냐며 반응이라도 해야 하는데

쌩까고 또 계속 같은 짓거리...

 

아니.. 매크로 테스터 이제 매크로 한테 통하지도 않는거 같은데 왜 있는겁니까???

테일즈 오랜만에 접해서 애정을 갖고 계속 하려 했더니 매크로 샵샤쿠들 때문에 못해먹겠네요.

그냥 조용하고 매크로 있다해도 별로 눈에 안띄는 대항해시대나 하려 가렵니다.

운영을 뭣같이 해 대니.. 원...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괭이
    2010.06.25
    게임자체에 렉... 자리렉...매크로...패치 물건너갔고...이거 뭐 어쩌라는건지..안좋은거 다가지고있네요...아 떠나련다..
  • 루시안
    네냐플 괭이
    2010.06.25
    사냥터도 다양성이 없어서 미치곘는데 거기다가 매크로까지...**...그냥 더럽고 치차하다고 생각하는사람이 텔즈 지우고 떠나면되요...제가 그렇게 할려고요.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5
    매크로 방지용으로 있었는데 매크로만드는사람이 그냥 뚫은거죠... 혹은 모니터링을 하기 때문에 테스터가 와도 걸리지 않는다던가..
  • 란지에
    네냐플 시온총격모드
    2010.06.25
    그래도 통하는 매크로가 있긴 있더군요. 조슈아 2명이 시동에서 평타 매크로를 쓰던데 그런 간단한 매크로들은 걸리는듯...
  • 클로에
    네냐플 뽀송
    2010.06.25
    유저 돈 뜯어가려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