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에르텔 패키지 버그있습니다.캐시15000원날림

하이아칸 HONZI 2010-06-25 01:38 487
HONZI님의 작성글 4 신고

클로에 에르텔 패키지 열면 "에르텔 스태프" 안나옵니다.

 

다른패키지도 그런지는 잘 모르겠으나 티치엘/클로에 에르텔패키지 처음에 열었더니 안나와서 뭔가 잘못했나 싶어서 뭐 문제있을만한거 다 처리하고 다시 7500원 주고 하나 더 사서 열었는데도 다른건 다 나오는데 스태프만 또 안나왔습니다.

 

공지보니까 6월30일부터 밸런스조정으로 무기들 딜레이 다 바뀌는데 바보같은 소프트맥스직원들이 그것좀 만지는 과정에서 실수가 있었던듯 합니다. 그렇게 일하면서 월급은 꼬박꼬박 쳐받고있겠지 너내들은?

 

현재 메일,버그리포팅에 글 올려놓은상태이구요.

 

오늘 아침에 메일보내고 버그리포팅쓴거 아직도 답변없습니다. 고객센터 전화해보니 사람많다고 안된다네요 고객센터는 왜 있는건지?

 

지금까지 테일즈위버버그들에 비해서는 아주 미미하다고 생각하면서 화를간신히 참는중입니다. 그런데 솔직히 말해서 항상 버그를 달고사는 게임이 어디가 있냐. 아 계속 화난다..진짜 얼마나 정신이없길래 이따위인진 모르겠지만

 

답답해하는 유저들 나무라기전에 너희들이나잘해 버그를만드는건 너내들이야

전체 댓글 :
4
  • 루시안
    하이아칸 귀끼리
    2010.06.26
    메일로보내신거면 답장받는데 4~5일쯤 걸릴겁니다. 길면 일주일도 넘어가여
  • 밀라
    네냐플 바나나걸
    2010.06.26
    소맥? 아니지요 넥슨입니다
  • 클로에
    네냐플 뽀송
    2010.06.25
    전화 받을때까지 하세요 근성임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남철아사랑해
    2010.06.25
    저는 버그리포팅 7개 올렸는데 한달넘게 무소식 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