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보리스

하이아칸 血染 2010-06-24 23:06 296
血染님의 작성글 1 신고
보리스 너무재밋네요 ~_~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체 댓글 :
1
  • 조슈아
    네냐플 칼럴
    2010.06.25
    보리스가 젤 잼없음니다 나중에 랩 높으면 ㅋㅋㅋㅋ 150~200까진 그탑1에서만 노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