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난 왜 테섭 실행하면 본섭이실행되지..

하이아칸 비소연 2010-06-24 16:20 329
비소연님의 작성글 1 신고
본섭은지웠는데말이지...
전체 댓글 :
1
  • 보리스
    하이아칸 낭만보리군
    2010.06.28
    자료실에 보시면 테섭에서 시작하는 버튼이 있어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