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피방 자리옴겨서 다시까는데....

하이아칸 찌뽕、 2010-06-24 14:11 430
찌뽕、님의 작성글 0 신고

안되면 진짜~ xxxxxxxxxxxxxxxxx욕나옴...

피방온지 1시간이 다되가구만 ......장난치는것도 아니고 !!!!!!!!!!!!!!!!!!

내 피방비 대줄껏도 아니면서~!!!!!!!!!!!!!!!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