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런일 생기면 공지라도 남길꺼라메-ㅁ-
저번주에 이래서 1.5배하더니 이번엔 뭐할려고이래??-ㅁ-;;
아우..... 공지는 밥말아먹었나???
공지좀 올리라고...비러먹을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찌뽕、2010.06.24ㅋㅋㅋㅋㅋㅋㅋ
1
이런일 생기면 공지라도 남길꺼라메-ㅁ-
저번주에 이래서 1.5배하더니 이번엔 뭐할려고이래??-ㅁ-;;
아우..... 공지는 밥말아먹었나???
공지좀 올리라고...비러먹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