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이런일 없을꺼라메-ㅁ-

네냐플 봄에 2010-06-24 14:06 381
봄에님의 작성글 1 신고

이런일 생기면 공지라도 남길꺼라메-ㅁ-

저번주에 이래서 1.5배하더니 이번엔 뭐할려고이래??-ㅁ-;;

 

아우..... 공지는 밥말아먹었나???

 

공지좀 올리라고...비러먹을

전체 댓글 :
1
  • 밀라
    하이아칸 찌뽕、
    2010.06.24
    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