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사과한지 얼마나 됬다고

하이아칸 쿤칸칸。 2010-06-24 13:07 535
쿤칸칸。님의 작성글 4 신고

 

 

또 팅임?

 

사과하기 재밌음??ㅠㅠ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Serene
    2010.06.24
    산스에서도 사과했어욬
  • 클로에
    네냐플 클로버다조쿠나
    2010.06.24
    버려진 트레비조 ㅋㅋㅋ 사람 많은 서버에서만 사과하나... 공지나 좀 올려줬음 좋겠네요.
  • 밀라
    하이아칸 쿤칸칸。
    2010.06.24
    아까 베라모드가 ㅋㅋㅋ날비에서 사과함 ㅋㅋㅋ
  • 클로에
    네냐플 클로버다조쿠나
    2010.06.24
    사과를 언제 했나요? ㄷㄷ;;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