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난 티치엘이다..랩은 한지가 좀 되서 꽤 높다..몇개월전에 접으면서 텔즈 빠빠 하느라 템 다 팔고 안한다고 뻐기다가 결국 다시 텔즈로 왔다..와서 보니 맨몸뚱이에 잡템 몇개뿐이다..겨우 다 털어서 재분을 하나 사고 잡법 무딜 티치로 거듭났다..아는사람도 별루 없고 템 마추자고 손벌리기도 쩍팔리고 해서 힘들지만 예전에 종종 하던 바인딩 노가다를 하기로 했다..허베나 포젤을 타켓으로 돈 되는대루 템 마추고 일 끝나고 포젤 밭으로 갔다..(다행이 펫 이놈이 보물찾기랑 자동줍기를 고이 간직 하고 있다 )몇몇 짱깨 매ㅡ클들이 떼지어 다니고 몹 젠이 빠른데는 우글우글 모여 있다..살포시 우측 마우스를 눌러준다..템이 안바춰져 뎀쥐는 구리지만 딜이빨라 연사가 된다..순식간에 몹이 녹아 버리고 짜장들은 멀뚱이 서 있는다..이리저리 다니다가 젠이 좀 빠른곳에 자리를 잡고 -> 키보드를 톡톡 치기 시작했다..짜장들이 꼭 나쁜것만은 아닌것 같다..갸들 때문에 젠이 좀 빠르다..30여분쯤 지나자 일반 유저가 온다. 뭐 지나가는 유저 겠지 하고 여전히 메테를 날린다..님!! 하고 부른다.. 네? 했더니 헐...매너요..!! 이런다..잉? 웬 매너 내가 뭔 비매너를 했다고?? 했더니 메테오 날리지 말란다..아니 다른사람 하고 있는데서 하는것도 아니고 아무도 없는곳에서 메테오 사냥 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나타나서 날리지 말라니..님 자리 뺏은것도 아닌데요.. 했더니 그래도 메테오는 비매너 란다..그럼 뭘러 잡을까요? 지팡이로 때려 잡을까요? 했더니 ..;; 이런다..그래서 다른사람도 없고 하니 그냥 한다고 하고 다시 메테오 날리기 시작했다.. 그랬더니 욕하고 스틸좀 하더니 가 버린다..( 여기서 한가지 팁..타 캐릭들은 범위가 좀 좁더라도 범위 스킬로 몹을 치면 평타가 1000이 나온다고 할경우 몹 한마리가 맞거나 10마리가 맞거나 평타 뎀쥐 1000 이 똑같이 들어 간다..그렇기에 몰이 사냥이 가능하다..그런데 요놈의 티치는 메테 말고 그 아래단계 스킬을 쓰면 한마리 평타가 1000 일경우 옆에 몹 한마리가 더 있을경우 알아서 둘다 있는대루 맞는다... 그런데 웃긴것은 평타 뎀쥐 1000이 다 들어 가는게 아니라 1000/몹수 로 뎀쥐가 나눠진다.. 즉 3마리 있으면 뎀쥐가 300으로 줄어서 3마리에게 가는거당..그러니 저랩존이라 하드라도 피가 좀 되는 몹이 몇마리 붙어 있으면 날샌다...그렇기에 메테오를 쓰는거다..메테오는 타 캐릭들 처럼 몹 수와 상관없이 평타 뎀지 다 들어 간다..요걸 모르고 메테오 날리지 말라는 주먹릉 부르는 유저들이 종종 있다..머리 뚜껑을 열고 티치 스킬을 꾹꾹 쑤셔 박아 주고프다..) 아무튼 좀더 메테질을 하고 있자니 ㄸㅎ 다른유저가 오더니 님?? 부른다 .. 네?? 답하니.. 어? 아니네!! 하고 쓰윽 지나간당..아마 메크로인줄 알았나 보다.. 그럼 아니면 ㅈㅅ 이나 하고 갈 일이지..ㅅㅂ.. 다시 메테오..한 3시간정도 하고 있자니 비매너 욕을 4번 먹고 테스터기 2번 맞고 말걸고 지나가는 행인이6명 정도 되드라..한넘도 ㅈㅅ 하고 가는놈 없드라..그래서 다음날.. 역시 같은 장소로 가서 메테질... 몇일은 해야 겨우 기본템이라도 마출까?? 답답하긴 하지만.. 어쩔수 없으니..tv도 보고..영화도 보면서 하련다..오늘도 몇명이 말걸고 테스터기 날라오고..이제 대꾸도 안하고 묵언수행을 하리라..대꾸 해 봐야 본전도 못 찾는ㄷㅏ..가끔 저랩분들이 와서는 뭐 몇개만 말라고 한다.. 있으면 걍 바닥에 던진다..헛 ㄳ 하면서 얼릉 주워서 간다..난 오늘도 일 끝나면 비슷한 장소에 가서 몇시간정도 손매를 한다 (여기서손매= 손으로 하는 손가락매클).. 누가 와서 뭐라든 테스터기를 날리든 난 매크로로 살아가기로 한다..몇일이 지나서 템이 업그레이드 되면 좀더 고랩존으로 갈거고..오로지 내 입을 열게 만드는것은 영자 뿐이리니..오늘도 나의 매크로 일정은 계속 된다..쭈욱~!!!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23매크로 아니라고 간판 다시는건 어때요 '-'; 그리고 사냥하시는분 조금이라도 있으시다면 그사냥터 되도록 피하는게 좋긴 하지만..음 포젤로 돈버는건 솔직히 많이 힘들어 보여요,,ㅠ조합노가다가.. -
하이아칸 별가득한밤하늘2010.06.23저도 매크로 메테오에 대한 반감이 있어서 좀 격해지네요-_-; 사람들이 사냥하려고 왔는데 매크로로 보이는 티치엘이나 클로에가 메테오 날리고 있으면 매크로로 의심부터 되는게 당연한일임. -
하이아칸 별가득한밤하늘2010.06.23메테오 없애는게 진리 ㅋ 그리고 매크로 일수도있으니 말한 번 건건데 신경이 곤두서신듯.. 그렇게 묻는거 어케보면 당연한거에요. 매크로인지 확인할 방법이 말 걸어서 대답 듣는 수밖에 없으니까요. -
네냐플 손오공2010.06.23눈아프네요 엔터키 사용 좀 하셔요. 아무리 손으로 메테오 난사지만 한계가 있답니다. 손으로 하는건 매크가 아닙니다.글고 봇 매크로와 다릅니다. 조금만 일반 유저 배려 하신다면 맘껏 메테오를 사용할수 있습니다. -
네냐플 내가어케아러2010.06.23저렙존 쓸고다니는 캐릭은 티치보다 클로에가 더 사기적인데;; 투룡에 메테오스트라이크.. 하긴...너무 저렙존에서 하면.. 원킬에 바이브레이션 때문에....티치도 욕 먹는건 마찬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