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경험치 이벤트많이라도 제발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CoonTa2010.06.24경험치 이벤은 됫고 레어나 템이벤트나 했으면 ...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23ㅋ...;;; -50%이벤트...보단 낫..잖..아요...음..? -
하이아칸 91252010.06.23지금도 충분히 타 게임에 비해 렙 잘올라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