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16강도 올라갔는데 이벤트좀 하면안될까요?

하이아칸 즐테합시다 2010-06-23 11:09 420
즐테합시다님의 작성글 3 신고
경험치 이벤트많이라도 제발요
전체 댓글 :
3
  • 막시민
    네냐플 CoonTa
    2010.06.24
    경험치 이벤은 됫고 레어나 템이벤트나 했으면 ...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3
    ㅋ...;;; -50%이벤트...보단 낫..잖..아요...음..?
  • 조슈아
    하이아칸 9125
    2010.06.23
    지금도 충분히 타 게임에 비해 렙 잘올라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