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 시작할때요
홈페이지 에서 게임 스타트를 누르면 새로 깔라고 계속 나와요
시작할때마다 깔아야 하는건 아니잔아요
피씨방에서 해보니 한번만 깔고 U-OTP 번호만 치니까 들어가 지던데
저희 집에서는 한번 깔고 번호치고 게임 끄면 다시 깔고 또 번호치고 이렇게 해야 해요
버그인지 컴퓨터 문제인지 몰라서 이렇게 써봅니다
답변좀 부탁드려요
- 전체 댓글 :
- 0
게임 시작할때요
홈페이지 에서 게임 스타트를 누르면 새로 깔라고 계속 나와요
시작할때마다 깔아야 하는건 아니잔아요
피씨방에서 해보니 한번만 깔고 U-OTP 번호만 치니까 들어가 지던데
저희 집에서는 한번 깔고 번호치고 게임 끄면 다시 깔고 또 번호치고 이렇게 해야 해요
버그인지 컴퓨터 문제인지 몰라서 이렇게 써봅니다
답변좀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