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게임 시작할때요

하이아칸 【정령】실프 2010-06-22 22:00 300
【정령】실프님의 작성글 0 신고

게임 시작할때요 

 

홈페이지 에서 게임 스타트를 누르면 새로 깔라고 계속 나와요

 

시작할때마다 깔아야 하는건 아니잔아요

 

피씨방에서 해보니 한번만 깔고 U-OTP 번호만 치니까 들어가 지던데

 

저희 집에서는 한번 깔고 번호치고 게임 끄면 다시 깔고 또 번호치고 이렇게 해야 해요

 

버그인지 컴퓨터 문제인지 몰라서 이렇게 써봅니다

 

답변좀 부탁드려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