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테썹하시는분들 질문욤;

하이아칸 릴로아 2010-06-21 00:34 386
릴로아님의 작성글 3 신고

 

요리책에 레시피 등록 되시나요?
저 방금 배우고나서 레시피 더블클릭하고 기록했는데 요리책 열어보니까 암것도없음-_-;;;
렉이에요 버그에요?ㅠㅠ아 안되면 챕터진행 못하는데

전체 댓글 :
3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1
    그버그 안풀렸어요... 버그 생기기 이전에 배우신분들께 부탁드려야해요~
  • 티치엘
    하이아칸 여신s
    2010.06.21
    버그...일거에요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21
    버그에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