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대장님)<<이놈 욕좀해줍시다 ㅋㅋ

네냐플 파혈、 2010-06-20 21:56 380
파혈、님의 작성글 6 신고

인크산다고 하고서 팀하더니 시높6층에 떨구고 죽이네요 ㅋㅋ

450가지고 한심한 짓하는애들 욕점해줍시다 ㅋ

그러고나서 그거 그냥 가지고 다른애들한테 그러지 말라니까

더한다네요 ㅎㅎ

이넘한테 죽으면 떨구는 인크 같은템 팔때 팀하자하면 받지마시고 욕해주세여ㅋㅋ

450에 양심파는 인간입니다 ㅎㅎ

450 2천원하는거 ㅋㅋㅋ 그거 벌려고 초보들 꼬드기는데

그렇게 살지 맙시다 ㅎㅎ

(대장님)<<이놈보면 한번씩 욕해줍시다 ㅎㅎ

전체 댓글 :
6
  • 란지에
    네냐플 국짜』
    2010.06.27
    이** 하이비 윙으로 산다고 하고 거스름돈 달라더니 하이비하고 1300 들고 도망감
  • 나야트레이
    네냐플 파혈、
    2010.06.21
    제가 몇년만에 하는거라 그런 것을 생각할 여유까지 없엇네여 ㅎㅎ;;
  • 클로에
    네냐플 lAbsoluteZerol
    2010.06.21
    ㄷㄷㄷ,,아직도 그런 비매너가 남아있군요 -0-...팀하면 정말 의심부터 해봐야할듯 -0-!!... 하아...뭔지 모르는 초보들은 어떡하려고... ...그러나 3시간해서 한장은 무리인 1人
  • 막시민
    네냐플 술주정별콕
    2010.06.21
    그런짓 왜함? ㅋㅋㅋㅋ 450이 그렇게 같고싶나 ㅋㅋ 사냥3 시간만해도 1장 나오는데 ㅋㅋ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21
    근데 예전부터 이상하게 생각햇던건데 팀걸면 팀은 왜 해줘요?;; 팀해주는것부터 이상하는..
  • 클로에
    하이아칸 빙한의여왕
    2010.06.21
    인크 거레할때 팀걸어서 텔포 시켜 버리는거 아직도 하나요??... 근데 450에 2천원이 아니라 1천에 100원한다고 해도 전 매냐 안해서 난 450이 아니라 100도 큼니다.;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