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이건 무슨 현상?

하이아칸 조훈 2010-06-20 15:53 428
조훈님의 작성글 2 신고

상당히 장시간 플레이했다가 잠깐 끄고 다시 접속하니까 몹이 주는 경험치가 늘어나있네요.

 

 

...쓸데없이 적은 경험치 받으며 사냥했단 말인가? 레벨업 할때마다 한번씩 껐다 켜줘야 되나요

 

 

일단 필라이온이긴 한데.. 설마 오를 스탯도 안오른건 아닐지..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조훈
    2010.06.20
    아항, 그러쿤요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20
    3시부터 ~ 10시 까지 경험치 이벤트 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