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빌어먹을 팅탑같으니

하이아칸 로스트세라피 2010-06-20 09:12 426
로스트세라피님의 작성글 1 신고
무슨 32층 워프찍지도못햇는데 4번팅이라니 한번팅할때 5층식올라가는데 6번은 팅겨야하나??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MasterMagician
    2010.06.26
    그냥 올라가지마삼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