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무슨 32층 워프찍지도못햇는데 4번팅이라니 한번팅할때 5층식올라가는데 6번은 팅겨야하나??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MasterMagician2010.06.26그냥 올라가지마삼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