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ㅠㅠ 쳅터 10 서폿 겨우 구햇는데

네냐플 레알로스 2010-06-18 14:02 326
레알로스님의 작성글 0 신고

쳅터 10 서폿 겨우 구해서 다 깨가는데 ㅜㅜ 갑자기 서버 리붓이라니 말도안되 ㅜㅜ

3시 5분 밤될때 까지 또 기다려야 되잖아!!!!!!! 아우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