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뭐임 이건 대체 ㅋㅋㅋㅋ
게임 ** 망쳐놓네
운영진 내가 알기론 서버마다 한명이 아니라
그냥 2~3명 정도 있는걸로 아는데
대체 돈벌어서 어따쓰는거임?ㅋㅋ
다른게임 만들지는 않겟고 또 살려고..?..
뭐 캐릭터 나온다는 소리는 몇년쨰인데 나온게 별로 없고
막상 게임하면 오토게임 ㅇㅇ
오토가 반이상인데 안잡고 모하는건지
장수게임이면 그만큼 장수게임을 보여줘야지 이벤트 우려먹는건
렉따윈 안잡고 ㅋㅋㅋㅋㅋㅋ 이딴 운영할려면 딴 게임회사한테 저렴하게 돈받고
팔지?ㅋㅋㅋㅋ
- 전체 댓글 :
- 6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9이벤트는 정식으로 꼭해야하는게 아닙니다. 단지 안하면 재미없다고 가는게 문제죠.ㅋㅋ -
하이아칸 그녀는귀여워2010.06.18컨텐츠는 업뎃 할 생각을 안하네... -
네냐플 시온총격모드2010.06.18맞아요. 테일즈 홈피에선 다른 게임 월드컵 이벤트 광고가 나오는데 정작 테일즈위버는 이벤트도 안 하네요 ㅡ.ㅡ -
네냐플 아가나야2010.06.18그래도 게임자체가 재밌어서 일단하고보는중.... -
네냐플 아가나야2010.06.18rpg게임은 오토 없는게임이 훨씬적은거같은데.. 그리고.. 신규캐릭...너무안나와;; 몇년기다리게할건가요.. 나군대가면나올려나.. 다른게임다하는 월드컵이벤도 안하는테일즈..ㄳ -
네냐플 채찍찔2010.06.18오토 --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