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돈이나 아이템 옴기는법 있나요?

하이아칸 세틸란 2010-06-17 18:21 661
세틸란님의 작성글 5 신고

몇년만에 하는건데요

 

예전엔 은행으로 어떻게 해서 아이템 옴기는거 있었떤거같은데

 

기억도 잘안나고.. 아이템이야 한적한곳에서 떨구고 먹으면 된다지만

 

돈은 그냥 지인한테 부탁밖에 없는건가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5
  • 루시안
    네냐플 시릴ℓ
    2010.06.18
    돈은 방법이없네요;;;
  • 시벨린
    네냐플 손오공
    2010.06.18
    프라이님 말씀처럼 클럽을 만들어서 이용하는 수밖에는 없지만 클럽레벨이 걸리네요. 그외는 불가능입니다.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렛쯔플라이
    2010.06.18
    네 예전엔 은행에 우편 서비스가 있었는데 없어지고나서는 클럽창고나 떨구기로 옮기는 수밖에 없네요
  • 란지에
    하이아칸 건축가
    2010.06.18
    X
  • 란지에
    하이아칸 건축가
    2010.06.18
    X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