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몇년만에 하는건데요
예전엔 은행으로 어떻게 해서 아이템 옴기는거 있었떤거같은데
기억도 잘안나고.. 아이템이야 한적한곳에서 떨구고 먹으면 된다지만
돈은 그냥 지인한테 부탁밖에 없는건가요? 방법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시릴ℓ2010.06.18돈은 방법이없네요;;; -
네냐플 손오공2010.06.18프라이님 말씀처럼 클럽을 만들어서 이용하는 수밖에는 없지만 클럽레벨이 걸리네요. 그외는 불가능입니다. -
하이아칸 렛쯔플라이2010.06.18네 예전엔 은행에 우편 서비스가 있었는데 없어지고나서는 클럽창고나 떨구기로 옮기는 수밖에 없네요 -
하이아칸 건축가2010.06.18X -
하이아칸 건축가2010.06.18X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