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오랜만에 복귀했는데

네냐플 노웬 2010-06-17 16:29 408
노웬님의 작성글 3 신고

왼쪽에 나오는 파티창 이상하게 바뀌었네요..예전께 훨씬 세련되고 이뻣는데;

그리고 메크로 진짜;

가나에서 친구따라 아노마라드로 옮겼는데

메크로돌리시는 짱깨님들 덕분에 이를 부득부득 갈면서 무자본이라 사지못하는 메크로테스트아이템을

손가락빨면서 보고만있습니다. 돈 열심히 모아서 메크로분들 보일때마다 바로 써야겠네요...

전체 댓글 :
3
  • 란지에
    네냐플 Andreason
    2010.06.18
    써봤는데 그냥 먹더군요. 운영진 분들도 아예 관리 안하시는 것 같고요.
  • 티치엘
    하이아칸 MasterMagician
    2010.06.17
    요즘 매크로 매크로 테스터기 써봣자 안먹혀요
  • 루시안
    하이아칸 벽곡
    2010.06.17
    매크로테스터 3~4개는써야 1명 보낼수 있다고 하더군요..후우.. 저도 저번에 1번써봤더니 통과하더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