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공략게시판에 별거다올리시는분들
눈이 썩엇나요? 오류나는거 핵실드 나는거 그런걸왜 공략에 올립니까?
오류나는걸 배우라는겁니까 멈니까.
공략게시판은 공략을 올리라고 있는거지 오류뜨고 핵실드 문제되고
그런게 공략입니까?ㅋㅋㅋ
그냥 내일부턴 그딴글 잇으면 욕쓰겟습니다.ㅡㅡ
공략게시판엔 공략만 올리세요.ㅡㅡ
이거 보고 나한태 욕쓰는 새기들 난 잘못 말한거없다?ㅋㅋ
공략에 공략안올리고 이상한 잡것들 올리는 넘들한태 머라고 햇을뿐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빙한의여왕2010.06.14카라님 말은정확하게 하시기 바람니다. 욕이 범벅된 내용이라구요? 욕이 어디에 적혀잇다는거죠? 머. 썩엇나요? ◀이건 욕이 아닙니다.단지 비판과욕의 합성어? 라서 이건 욕도아니고 비판어도 아니그릉요;; -
네냐플 Gargoyle2010.06.13핵실드 오류 해결은 공략이 맞는거 같은데 ㄱ-; 매크로야 월드겟판이라고 치지만 월드겟판도 사실 그런데는 아니고 특별한 게시판이 없는 상황에서 그렇게 비난하시면 안되죠 -
네냐플 155mm조명탄2010.06.13핵실드 오류 해결 공략! 응? -
네냐플 카라하라2010.06.13아 그런데 공략에 공략안올리고 이상한 잡것을 올리지않는사람의 기분을 팍 상하게 하는 제목과 욕으로 범벅 된 내용이네요 - _-... -
네냐플 lAbsoluteZerol2010.06.13옳소,, 저도 그점 엄청동의중,, 마찬가지로 공략게시판에 매크로관련글올리면 일러바치는거라고 생각하는님계시는데 운영자는 쳐다볼리도없는거,,!!!ㅋㅋㅋ 다만 저는 매너유저라 욕은못하겠..←읍...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