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첨에 스타일을 물복형으로 해요? 찌르기형으로 해요??
유저분들마다 대답들이 다르셔셩 ㅠㅠ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쿠로가네o2010.06.11찌르기형을 물복형이키우는거처럼 키우는겁니다 찌르기형이 회피가 더 잘나온대요
1
첨에 스타일을 물복형으로 해요? 찌르기형으로 해요??
유저분들마다 대답들이 다르셔셩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