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나야를 키울려고 하는데요...

하이아칸 라리네아 2010-06-11 20:31 324
라리네아님의 작성글 1 신고

첨에 스타일을 물복형으로 해요? 찌르기형으로 해요??

 

유저분들마다 대답들이 다르셔셩 ㅠㅠ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네냐플 쿠로가네o
    2010.06.11
    찌르기형을 물복형이키우는거처럼 키우는겁니다 찌르기형이 회피가 더 잘나온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