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진혼의 탑 제약좀

하이아칸 『Zl존NA야』 2010-06-07 15:03 409
『Zl존NA야』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발 진혼의 탑 제약좀 해주세요

특정길드에 고렙이신분들 진짜 24시간동안 돌아가면서

진혼의탑에서 인크노가다로 돈벌고 계시네요

진혼의탑 4층에서 안되는 데미지로 피를 75%가량 겨우 깍아

놨는데 갑자기 어떤 고렙오더니 높은대미지로 몇방치고 인크먹네요

제가 겨우깍아논거 왜스틸하냐고 하니까

딴썹에서 하이아칸 넘어오셧나보네요 라면서 하이아칸은 보스몹 스틸

같은거 없어요^^ 이러고 가네요

장난하시나 그건 지들 고렙들 특정길드에서 인크노가다 하는놈들끼리나

만든거겠지 --

운영자님들아 제발 진혼의탑 제약좀 해주세요

뭐예를들면 진혼의탑 하루에 각층마다 1마리씩밖에 못잡는다 라거나

고렙들은 인크로 돈벌고 신규가입한사람들은 뭐 고렙친구 돈많은

친구 제외하면 서민이고  점점 갑부랑 서민들의 격차가 심해지네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0.06.08
    참고로. 나야는 노가다 할 거리가 없다는거 알아두세요 ㅡ.ㅡ; (물론 하겠다고 하면 되겠지만 타 캐릭사냥하는거 보면 암울할겁니다[몰이제외]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PLUTO〃
    2010.06.08
    5년전부터, 아니 그전부터일수도 있지만. 진혼 보스몹은 스틸이라는 개념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드랍템 먹는 기준이 뎀지순이어서 시간당뎀이 캐릭중에 젤 낮은 나야는 비추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