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혹시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부탁드려요 ㅜ
어제부터 그지같은 연속팅에 해킹시도라는어이없는 팅으로 챕터하다
7번을팅기고 8번째에 보스를잡다죽어서용무대기실로나와졌는데
다음에다른분이랑들어갈라니까 이벤트존이안뜨대요 ??
그래서봤더니 수호부는 없어지고 이거어떻게해야되는지아시는분 ㅜㅜ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티치아노2010.06.08아아. 저도 그런적 많아요. 할때마다 한번씩은 꼭 튕기던데..-ㅁ-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