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챕터6오류도움이절실해요 ㅜ

하이아칸 핸섬슈트 2010-06-07 10:45 347
핸섬슈트님의 작성글 1 신고

혹시아시는분 있으시면 답변좀부탁드려요 ㅜ

어제부터 그지같은 연속팅에 해킹시도라는어이없는 팅으로 챕터하다

7번을팅기고 8번째에 보스를잡다죽어서용무대기실로나와졌는데

다음에다른분이랑들어갈라니까 이벤트존이안뜨대요 ??

그래서봤더니 수호부는 없어지고 이거어떻게해야되는지아시는분 ㅜㅜ

전체 댓글 :
1
  • 밀라
    네냐플 티치아노
    2010.06.08
    아아. 저도 그런적 많아요. 할때마다 한번씩은 꼭 튕기던데..-ㅁ-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