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매크로좀 없어졋다고 다시할려는데요
머가먼지 하나도 모르것네요 ㅜ
쌩초**만 같이하실 초보분이나 클럽있으면
쿡짱>귓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쿠로가네o2010.06.07매크로 쩝니다^^ 걍 하지마세요 이딴게임 운영자가 이겜도버렷네요 바람의나라와 마찬가지로^^ -
하이아칸 천지풍파2010.06.04매크로가 줄어들일은 매크로들이 사는 나라가 사라지지 않는이상 줄어들지 않을꺼라 봅니다 -
네냐플 또르르…。2010.06.04매크로다시돌아다녀요 뚫렸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