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클로에

아노썹 초보요~

네냐플 쿡짱 2010-06-03 22:10 388
쿡짱님의 작성글 3 신고

매크로좀 없어졋다고 다시할려는데요

머가먼지 하나도 모르것네요 ㅜ

쌩초**만 같이하실 초보분이나 클럽있으면

쿡짱>귓주세요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쿠로가네o
    2010.06.07
    매크로 쩝니다^^ 걍 하지마세요 이딴게임 운영자가 이겜도버렷네요 바람의나라와 마찬가지로^^
  • 막시민
    하이아칸 천지풍파
    2010.06.04
    매크로가 줄어들일은 매크로들이 사는 나라가 사라지지 않는이상 줄어들지 않을꺼라 봅니다
  • 티치엘
    네냐플 또르르…。
    2010.06.04
    매크로다시돌아다녀요 뚫렸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