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맨처음에 기대작으로 나온 테일즈위버. 하지만 어느정도 유저 굴려먹고
돈벌이 만들려고 **제를 만들었지만 망해버리고 다시 무료화를 선언했죠.
얼마 뒤 넥슨의 꾀가 발동했습니다. **IC RPG란 타이틀로 평생 무료라는
내용을 걸었죠. 왜 걸었냐. 말그대로 돈벌이도 안되는게임 서버는 가동시켜주겠는데..
발전은 기대치마라. 이런거죠.
운영팀. 말그대로 최소인원의 운영팀에, 개발팀?
개발자 겸 운영팀이라고 하면 될걸요. 진짜 개발팀이 있으면 잘생각 해보세요.
게임 버전 1.0, 2.0, 3.0 ......
어떤 게임이건간에 클라이언트 버전 앞**에 큰의미를 부여합니다.
뭐 대규모 업데이트라던지... 게이머를 모을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라던지...
요번 5.00 클라이언트 내용을 보셨나요. "
맨처음에 기대작으로 나온 테일즈위버. 하지만 어느정도 유저 굴려먹고
돈벌이 만들려고 **제를 만들었지만 망해버리고 다시 무료화를 선언했죠.
얼마 뒤 넥슨의 꾀가 발동했습니다. **IC RPG란 타이틀로 평생 무료라는
내용을 걸었죠. 왜 걸었냐. 말그대로 돈벌이도 안되는게임 서버는 가동시켜주겠는데..
발전은 기대치마라. 이런거죠.
운영팀. 말그대로 최소인원의 운영팀에, 개발팀?
개발자 겸 운영팀이라고 하면 될걸요. 진짜 개발팀이 있으면 잘생각 해보세요.
게임 버전 1.0, 2.0, 3.0 ......
어떤 게임이건간에 클라이언트 버전 앞**에 큰의미를 부여합니다.
뭐 대규모 업데이트라던지... 게이머를 모을 수 있는 기발한 아이디어 라던지...
요번 5.00 클라이언트 내용을 보셨나요. " Version 5.00 패치 데이터"
진짜 이게임은 최곱니다. 오~래전부터 실망이 컷지만 이건 진짜 아니네요.
어짜피 우리가 이게임에 코찔찔이 돈 퍼붓지 말자하고 단합해서 돈질안해봤자.
돈안되면 서버구동불가 명목으로 사라지겠죠.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잠자는숲속의2010.06.02괜히햇어~~ 괜히했어~~ 차라리 아이스크림 사묵을걸.. -
네냐플 잠자는숲속의2010.06.02개발따위 안해두 돈잘버니까.. 나두 한달에 10마넌식은 질러주니까.. 화분엣다가 ** 발라주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