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안그래도 어제 패치뭐 한다고 무지 짜증났는데
홈페이지에서 일일히 접속하려니까 무지 귀찮네요 [...]
몇년동안 젤리삐 꾸욱 눌러주며 실행해주던 게임스타트를
젤리삐가 아닌 일 일 히 홈페이지 접속 .............을..............하려니까............
음
짜증나 ;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세계의망상2010.05.28옳소!! 정말 패치이후로 좋아진게 하나도 없는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