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티치엘

아.... 홈페이지에서 일일히 접속하기 귀찮.....

네냐플 astronomy 2010-05-28 19:37 398
astronomy님의 작성글 1 신고

 

  안그래도 어제 패치뭐 한다고 무지 짜증났는데

 홈페이지에서 일일히 접속하려니까 무지 귀찮네요 [...]

 

 몇년동안 젤리삐 꾸욱 눌러주며 실행해주던 게임스타트를

 

  젤리삐가 아닌 일 일 히 홈페이지 접속 .............을..............하려니까............

 

 

 

 

짜증나 ;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세계의망상
    2010.05.28
    옳소!! 정말 패치이후로 좋아진게 하나도 없는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