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런처오류 좀 고치시죠?
다른게임보면 게시판 모니터링 하던데 테일즈위버 운영자님은 게시판 포기하신거에요?
^^ 어제 아침8시30분부터 기달렸는데^^ 그냥 패치안한게 훨 나은듯^^
괜히 시간들여 패치햇는데 그게더 안좋네요
패치전엔 게임이라도햇지 게임도 이젠 안되니 뭐 게임하지말란소리네요 .ㅋㅋㅋ
이러다가 테일즈위버 망할듯?
게시판좀 보세요 .. ㅋㅋㅋㅋ
지금 개짜증나네요 ^^ 시간아까워 죽겟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거면그냥 게임안하는건데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공감。2010.05.28안 망 해 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