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OTP 도입은 좋다 이겁니다
근데 왜 스마트폰은 지원 안하나요 ㅡㅡ
해당 핸드폰은 OTP를 지원하지 않는다니 어처구니 없네요
스마트폰도 지원하게 조치좀 해주시죠 뭡니까 스마트폰쓰는 사람은 OTP쓰지말라 이건가요
뭘 하나 패치해도 똑바로하는게 없네 에휴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이실로데2010.05.28절대적으로 왜 스마트폰은 오티피 적용 안해주는지 참.. 적용 안되는폰은 바로 전화인증및 피씨인증 되게 해주는데 넥슨만 이상해. 오티피 해야 피시인증이 되고 전화 인증도 없고 이거야 원 있으나마나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