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otp

하이아칸 DarkFiring 2010-05-27 23:11 480
DarkFiring님의 작성글 0 신고

otp를 할려고 하는데 않되네요..??던전엔파이터 ㅐ세 때문인가? 해서 해지시켰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그리고 핸드폰 산지 별로 되지를 않았는데...이미 가입되었다고 하는건 뭐죠??

 

무슨 문제인지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