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otp를 할려고 하는데 않되네요..??던전엔파이터 ㅐ세 때문인가? 해서 해지시켰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그리고 핸드폰 산지 별로 되지를 않았는데...이미 가입되었다고 하는건 뭐죠??
무슨 문제인지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
- 전체 댓글 :
- 0
otp를 할려고 하는데 않되네요..??던전엔파이터 ㅐ세 때문인가? 해서 해지시켰는데...?
뭐가 문제인가요...?
그리고 핸드폰 산지 별로 되지를 않았는데...이미 가입되었다고 하는건 뭐죠??
무슨 문제인지 알려주세요..
수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