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하 내가 테일즈키다가 욕한적 처음인듯

하이아칸 은발의나야 2010-05-27 22:57 439
은발의나야님의 작성글 2 신고

홈페이지 접속한다고 키다가 내 숙제하던 창에 텔즈홈페이지 켜져서 다시 함.

무슨 파x찜이냐 하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에구미안해
    2010.05.29
    아무 생각없이 눌렀는데 원래있던창에서 페이지가 바뀌셨나보죠..
  • 티치엘
    하이아칸 〃헬룽〃
    2010.05.29
    그건 인터넷 옵션에서 새창에서 열기 체크하면 되는건데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