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게임창에서 로그인할수있게 해주세요

하이아칸 패치모냐고 2010-05-27 22:46 367
패치모냐고님의 작성글 1 신고

게임창에서 로그인 할수있게 해주세요

게임창으로 해도 U-OTP 안되나요? 그러니 게임창에서 도 로그안할수있게 해달란말입니다.

넥슨 관계자분들 이상한 패치하지마시고 그냥 테일즈 마이너버전좀 해주세요

그리고 이상한패치보단 테일즈위버 유저들이 즐거워할만한 패치좀해주시기바랍니다..

부탁이니 게임창에 로그인할수있게 해주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하이아칸 〃헬룽〃
    2010.05.29
    매크로 없애려고 한거에요 좀 알고 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