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게임창에서 로그인 할수있게 해주세요
게임창으로 해도 U-OTP 안되나요? 그러니 게임창에서 도 로그안할수있게 해달란말입니다.
넥슨 관계자분들 이상한 패치하지마시고 그냥 테일즈 마이너버전좀 해주세요
그리고 이상한패치보단 테일즈위버 유저들이 즐거워할만한 패치좀해주시기바랍니다..
부탁이니 게임창에 로그인할수있게 해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헬룽〃2010.05.29매크로 없애려고 한거에요 좀 알고 하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