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이스핀

야이진짜

네냐플 배거파 2010-05-27 22:12 409
배거파님의 작성글 1 신고

부팅하고 텔즈실행까지 10분잡아먹었던 똥컴인데

 

플리마켓에서 접속종료하면 다음날로그인할때 18분은 잡아먹었떤 똥컴인데

 

캐릭터선택재접하는데 6분걸리는  똥컴인데

 

그나마 로그인 하고나서는 잘돌아가서 컴퓨터 새로 안사고 뻐겼는데

 

이딴홈페이지접속은 제일싫다고 이기적인넘들

 

내가퇴근하고 2시간 40분동안 게임실행에 목매달고있어야되나 와나진짜

 

 

안해 망할럼들 에이

전체 댓글 :
1
  • 막시민
    네냐플 혼이실린칼질
    2010.05.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