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부팅하고 텔즈실행까지 10분잡아먹었던 똥컴인데
플리마켓에서 접속종료하면 다음날로그인할때 18분은 잡아먹었떤 똥컴인데
캐릭터선택재접하는데 6분걸리는 똥컴인데
그나마 로그인 하고나서는 잘돌아가서 컴퓨터 새로 안사고 뻐겼는데
이딴홈페이지접속은 제일싫다고 이기적인넘들
내가퇴근하고 2시간 40분동안 게임실행에 목매달고있어야되나 와나진짜
안해 망할럼들 에이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혼이실린칼질2010.05.28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