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2010년 5월 27일
넥슨이 드디어 활동하기 시작했다!!
용사들이어...
대악마 넥슨을 처치하고
테일즈위버 세계를 구하라!!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oOshowOo2010.06.13우왕 님 쩌네요~ ㅋㅋ 못구할꺼에요..아마.. 넥슨은 버그로 무한HP를 마구마구 쓰거든요 ㅋㅋ -
네냐플 astronomy2010.05.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네냐플 별곰。2010.05.27만렙 백명이 덤벼도 못이겨요..ㅇㅇ -
하이아칸 보조티치냥2010.05.27ㅋㅋㅋ -
네냐플 양파링☆2010.05.27못 구함 ㅇㅇ ㅅㄱ -
네냐플 후얌e2010.05.27아 웃기다 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