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란지에

쳅터 18 넥슨의 발악

네냐플 『초혼′ 2010-05-27 21:33 495
『초혼′님의 작성글 6 신고

2010년 5월 27일

넥슨이 드디어 활동하기 시작했다!!

용사들이어...

대악마 넥슨을 처치하고

테일즈위버 세계를 구하라!!

전체 댓글 :
6
  • 밀라
    네냐플 oOshowOo
    2010.06.13
    우왕 님 쩌네요~ ㅋㅋ 못구할꺼에요..아마.. 넥슨은 버그로 무한HP를 마구마구 쓰거든요 ㅋㅋ
  • 티치엘
    네냐플 astronomy
    2010.0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보리스
    네냐플 별곰。
    2010.05.27
    만렙 백명이 덤벼도 못이겨요..ㅇㅇ
  • 티치엘
    하이아칸 보조티치냥
    2010.05.27
    ㅋㅋㅋ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못 구함 ㅇㅇ ㅅㄱ
  • 시벨린
    네냐플 후얌e
    2010.05.27
    아 웃기다 ㅋㅋ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