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조슈아

U-OTP 설치하고 말하시는거임?

네냐플 황홀〃 2010-05-27 21:19 386
황홀〃님의 작성글 0 신고

내친구놈도 그렇고 나도 그렇고 U-OTP 설치문자가 없는데

 

어떻게 U-OTP를 하냐 ㅡㅡ;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