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진심, 밑에 용자 글 보고 영자형께 한 마디..

하이아칸 『시큰둥』 2010-05-27 21:16 430
『시큰둥』님의 작성글 4 신고

 

 뜹시다.

 

 ** 공지 좀 올려달라고요.

전체 댓글 :
4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0.05.27
    음? 지식창고? 흠.. 그런거 운영자가 없에버린듯.. 지금 보면 알겠지만, 패치 속도를 보아... 그런거 사라진거 모르는 듯.. 영자형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5.27
    ㄴㄴ그거말고 지식창고 댓글달면 점수주는거 그게시판을못찾긋다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티치엘
    하이아칸 별…☆
    2010.05.27
    1빠 후후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