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지금 유저들한데 싸우자거는거에요?그런거에요?!
지금 유저들이 만만해보여요?그런거에요?
아니..오늘 학교에서부터 '집에가면 제일먼저 테일즈해야지~'라는
마음을 품고 방과후 다끝내고 집에 달려와서하는데 어머...
30분뒤에 웬 패치를 한데..아하하...
아주그냥 하루종일하세요 하루종~일
다를때는 패치도안하고 아주그냥 늬들알아서해라더니만
갑자기 오늘왜이래요?아니 평소에 잘 좀했으면 이렇게 울화가 안터지지만
평소엔 신경 딱 끊더니 오늘 그것도 청소퀘하는 목요일!!에 도대체 왜이러는건데요!!
유저가 만만해보여요?그런거에요?지금 싸우자걸어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지천유。2010.05.27아빡쳐.. 오랜만에 시간나서 하려고했더니 안되 ㅡㅡ -
네냐플 BloodĦKeith2010.05.27새로 클로에 하나 만들엇더만.. 생일 기념으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데 이런.. -
네냐플 양파링☆2010.05.27[아미타스 성] 걸고 운영진vs 유저 vs 중국인 공성전 시작합니다. -
하이아칸 LeRoy2010.05.27우리 내일 단체로 접속하지마요~ 넥슨화나게ㅋㅋㅋㅋㅋㅋ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