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왜그러세요

하이아칸 【Icarus】 2010-05-27 21:11 389
【Icarus】님의 작성글 1 신고

넥슨은 큰회사고 우리는 인내심 있는 인간이잖아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보상은 해주겠죠?

 

암튼 나도 맛돌좀!!!

전체 댓글 :
1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5.27
    보상을과연해줄까요 돈슨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