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넥슨은 큰회사고 우리는 인내심 있는 인간이잖아요
조금만 더 기다리면 보상은 해주겠죠?
암튼 나도 맛돌좀!!!
- 전체 댓글 :
- 1
-
하이아칸 LeRoy2010.05.27보상을과연해줄까요 돈슨이...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