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영자님! 뭐하세요?

하이아칸 NR노루 2010-05-27 21:09 380
NR노루님의 작성글 4 신고

영자님! 뭐하십니까 지금?

지금 텔즈 할라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잇는데

공지도 안띄우고 공지 띄우면 언제까지 끝난다 그 말이라도 있어서 그래도 참고 기다릴수 있는데

지금 공지도 안띄우고 우리보고 언제 까지 기다리라는 겁니까?

아 이런건 영자님이 엄청난 잘못이니까

솔직히 보상 해주세요 겸치 2배나 이런거 드랍율 2배나 이런거 해주십시요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ChoCoRay
    2010.05.2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청소퀘 1번더 할수있게 하는게 더 좋은듯 ㅋㅋ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o〃트레ol
    2010.05.27
    야식드실시간이지오 ..
  • 시벨린
    하이아칸 『시큰둥』
    2010.05.27
    경치2배야 마음에 들지만.. 드롭율2배..? 훗... 얼마나 오를까....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지금 컴터켜놓고 회식갔나봐요 ㅡㅡ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