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영자님! 뭐하십니까 지금?
지금 텔즈 할라고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잇는데
공지도 안띄우고 공지 띄우면 언제까지 끝난다 그 말이라도 있어서 그래도 참고 기다릴수 있는데
지금 공지도 안띄우고 우리보고 언제 까지 기다리라는 겁니까?
아 이런건 영자님이 엄청난 잘못이니까
솔직히 보상 해주세요 겸치 2배나 이런거 드랍율 2배나 이런거 해주십시요
- 전체 댓글 :
- 4
-
하이아칸 ChoCoRay2010.05.27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차라리 청소퀘 1번더 할수있게 하는게 더 좋은듯 ㅋㅋ -
네냐플 Lro〃트레ol2010.05.27야식드실시간이지오 .. -
하이아칸 『시큰둥』2010.05.27경치2배야 마음에 들지만.. 드롭율2배..? 훗... 얼마나 오를까.... -
네냐플 양파링☆2010.05.27지금 컴터켜놓고 회식갔나봐요 ㅡㅡ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