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보리스

이건뭐야

하이아칸 할만한게임 2010-05-27 20:54 406
할만한게임님의 작성글 4 신고

던파하다 재밋다고해서 왔더니

 

점검으로 질질끄는 던파보다도 더심하네

 

점건앤파이터싫어서 여기왔것만

똑같은돈슨 계열의 게임일뿐이던가?

이건무슨

 

테일즈위버가아니라테일즈점검이네...

전체 댓글 :
4
  • 시벨린
    네냐플 양파링☆
    2010.05.27
    클래식RPG 게임들이 다 이래요 ㅠㅠ
  • 클로에
    네냐플 미스릴코우
    2010.05.27
    점검즈위버.. 그래도 던파보단 조금 덜하답니다 P.s 보리스 키우시면 좌절하실지도 ?
  • 막시민
    네냐플 즐겨맞기
    2010.05.27
    렉슨 운영자들 회식갔나?;;;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LeRoy
    2010.05.27
    넥슨은 월래 이렇습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