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던파하다 재밋다고해서 왔더니
점검으로 질질끄는 던파보다도 더심하네
점건앤파이터싫어서 여기왔것만
똑같은돈슨 계열의 게임일뿐이던가?
이건무슨
테일즈위버가아니라테일즈점검이네...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양파링☆2010.05.27클래식RPG 게임들이 다 이래요 ㅠㅠ -
네냐플 미스릴코우2010.05.27점검즈위버.. 그래도 던파보단 조금 덜하답니다 P.s 보리스 키우시면 좌절하실지도 ? -
네냐플 즐겨맞기2010.05.27렉슨 운영자들 회식갔나?;;; -
하이아칸 LeRoy2010.05.27넥슨은 월래 이렇습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