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이거슨 레알??!?!?!??!?

네냐플 에스파도 2010-05-27 20:43 360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3 신고

흐음 확실히

매크로 줄으니 좋긴합니다.. 그리고 해킹 위험에서도 마니 벗어나서 좋은거같기두 하구여...머 오늘 보니

간만에 테일즈위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2위까지 갔었더군요  근데 이거 오티피 시스템 좀 불편하신

분들이 많은거같습니다만..머 물론 본좌는 쓰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당 근데 좀더편하게 시스템 리백좀 해

주셨으면 하네염

전체 댓글 :
3
  • 조슈아
    네냐플 어찌되든
    2010.05.27
    장난하시나..
  • 조슈아
    네냐플 BloodĦKeith
    2010.05.27
    그런데.. 넥슨 아디 털리면 본캐든 부캐든 보조캐든.. 나름 머리써서 만든 계정들이 전부 털린다는 사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밀라
    하이아칸 Keyshia
    2010.05.27
    'ㅅ';; 짜증나.. ㅠ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