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흐음 확실히
매크로 줄으니 좋긴합니다.. 그리고 해킹 위험에서도 마니 벗어나서 좋은거같기두 하구여...머 오늘 보니
간만에 테일즈위버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순위 2위까지 갔었더군요 근데 이거 오티피 시스템 좀 불편하신
분들이 많은거같습니다만..머 물론 본좌는 쓰는데 어려움은 없습니당 근데 좀더편하게 시스템 리백좀 해
주셨으면 하네염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어찌되든2010.05.27장난하시나.. -
네냐플 BloodĦKeith2010.05.27그런데.. 넥슨 아디 털리면 본캐든 부캐든 보조캐든.. 나름 머리써서 만든 계정들이 전부 털린다는 사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하이아칸 Keyshia2010.05.27'ㅅ';; 짜증나.. ㅠ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