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정말 오랜만에 다시 와보네요

하이아칸 트레이아이콘 2010-05-14 20:58 349
트레이아이콘님의 작성글 0 신고

5년인가 6년전 쯤에..

처음 나오고 시작해서 잠깐 하다 그만뒀는데 음악만은 나중에도 찾게 되네요

음악 찾던중에 옛날 기억이나 잠깐 들러봤습니다

심심하면 가끔 즐기려는데 어느섭이 요즘도 번창한가요?

전체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