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5월 12일날 서버 재시작과 동시에 해킹당했습니다
당일날 전화도 받지도않구요;;거의 50통은넘게 전화한거같습니다
문의메일 보냈는데 자세히 보니 문의메일로 하는 해킹신고접수는 받지않는다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13 14일은 전화 문의를 받지 않는다고 되어있네요 게다가 토 일요일 지나면 벌써
해킹당한지 5일이 지나는거구요
장난치십니까?
플윙으로 따지면 거의 35장을 날렸습니다
레벨도 만렙짜리 하나 253짜리 하나 241짜리 하나 있는 우수고객입니다
한케릭당 케쉬만 쳐도 근 10만원이네요 펫에 염색에 치장템에 장인의 조합가루에 피케스텟 뽑을려고
재분스크롤을 10만원어치는 샀을껍니다
이런 우수 고객을 그냥 해킹과함께 떠나게 냅둘껀가요?
설사 그 템들이 다 죄없는 사람들에게 팔려서 중재가 불가능 하다 하더라도
최소한의 성의는 보여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운영자님들
아니면 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5-25 APEX빌딩 찾아가겠습니다
수고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천지신명가호2010.05.16해킹당하면 우선 테일즈위버 삭제하고 넥슨 회원탈퇴를 해야하실듯 님이 10-30만원을써도 넥슨은 해킹템 안돌려줍니다 돌려받으실려면 사이버수사대에 연락 필수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