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막시민

해킹당하면 어떻게 해야되나요

네냐플 애교쟁이。 2010-05-14 13:41 457
애교쟁이。님의 작성글 1 신고

5월 12일날 서버 재시작과 동시에 해킹당했습니다

당일날 전화도 받지도않구요;;거의 50통은넘게 전화한거같습니다

문의메일 보냈는데 자세히 보니 문의메일로 하는 해킹신고접수는 받지않는다고 되어있네요;;

그리고 13 14일은 전화 문의를 받지 않는다고 되어있네요 게다가 토 일요일 지나면 벌써

해킹당한지 5일이 지나는거구요

장난치십니까?

플윙으로 따지면 거의 35장을 날렸습니다

레벨도 만렙짜리 하나 253짜리 하나 241짜리 하나 있는  우수고객입니다

한케릭당 케쉬만 쳐도 근 10만원이네요 펫에 염색에 치장템에 장인의 조합가루에 피케스텟 뽑을려고

재분스크롤을 10만원어치는 샀을껍니다 

이런 우수 고객을 그냥 해킹과함께 떠나게 냅둘껀가요?

설사 그 템들이 다 죄없는 사람들에게 팔려서 중재가 불가능 하다 하더라도

최소한의 성의는 보여야 하는게 아닌가 싶네요

댓글 기다리겠습니다 운영자님들

아니면 전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705-25 APEX빌딩 찾아가겠습니다

수고하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천지신명가호
    2010.05.16
    해킹당하면 우선 테일즈위버 삭제하고 넥슨 회원탈퇴를 해야하실듯 님이 10-30만원을써도 넥슨은 해킹템 안돌려줍니다 돌려받으실려면 사이버수사대에 연락 필수입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