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밀라

서버 운영을 어떻게 하는겁니까?

네냐플 여우꼬랭이 2010-05-14 00:02 393
여우꼬랭이님의 작성글 1 신고

요즘 들어갈 때 마다 랙이 심하네요.

결국에 오늘 저랩 사냥터에서 사냥하다 죽었습니다.

250먹고 죽으니 게임 다 때려치우고 싶네요.

그동안 들어간 캐쉬가 얼만데....정말 기분 나쁘네요.

서버 관리 잘하세요.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천지신명가호
    2010.05.16
    넥슨이 님말 1프로 받아들여서 운영햇음 매크로 없을듯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