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요즘 들어갈 때 마다 랙이 심하네요.
결국에 오늘 저랩 사냥터에서 사냥하다 죽었습니다.
250먹고 죽으니 게임 다 때려치우고 싶네요.
그동안 들어간 캐쉬가 얼만데....정말 기분 나쁘네요.
서버 관리 잘하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천지신명가호2010.05.16넥슨이 님말 1프로 받아들여서 운영햇음 매크로 없을듯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