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나야트레이

근데 해킹당하신분들

네냐플 에스파도 2010-05-06 19:07 490
에스파도님의 작성글 3 신고
도통 어케 해킹당하시는건징.. 집에서만 안전하게 접속하면 해킹당할일없지않낭...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네냐플 Pioneer
    2010.06.06
    집에서만 하다가 2~3달 쉬고 다시 접속해보니 아이템 하나도 없던데요?
  • 루시안
    네냐플 돌려줘
    2010.06.02
    해킹당햇는데 케릭이 다사라짐? 그건아닐거아니에여 패치되고 몇시간도안되서 케릭이 사라질리가 케릭 삭제할려면 시간좀 걸리는데
  • 막시민
    하이아칸 노숙자막군이
    2010.05.08
    내가 집에서만 하다가 해킹당한 사람이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