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하.. 뭐죠 이건 ? 어제 시작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대 .. 오늘 해보니까 스피드 핵? ?이란걸 사용햇다네요 .. ? 그저 사냥하면서 돌아다닌것 밖에 없는대 ?
... 아우 어이없내요 ..그래서 접속 불가능. . ㄷㄷ 운영자님은 뭐하나 .. 어제 시작한 유저를 스피드 핵으로 간주하고 접속 제지하나 ,, ㅡㅡ 잘못짚어도 이건 아닌대 빨리 수정 됫으면. .ㄷㄷ 운영자님이 이글을 봐줫으면 !!
... 아우 어이없내요 ..그래서 접속 불가능. . ㄷㄷ 운영자님은 뭐하나 .. 어제 시작한 유저를 스피드 핵으로 간주하고 접속 제지하나 ,, ㅡㅡ 잘못짚어도 이건 아닌대 빨리 수정 됫으면. .ㄷㄷ 운영자님이 이글을 봐줫으면 !!
- 전체 댓글 :
-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