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시벨린

이런 기가 막힌. ..ㄷㄷ

네냐플 꼬DrRian 2010-05-01 12:46 362
꼬DrRian님의 작성글 0 신고
하.. 뭐죠 이건 ? 어제 시작해서 아무것도 모르는대 .. 오늘 해보니까 스피드 핵? ?이란걸 사용햇다네요 .. ?  그저 사냥하면서 돌아다닌것 밖에 없는대 ?
 ... 아우 어이없내요 ..그래서 접속 불가능. . ㄷㄷ 운영자님은 뭐하나 .. 어제 시작한 유저를 스피드 핵으로 간주하고 접속 제지하나 ,, ㅡㅡ  잘못짚어도 이건 아닌대 빨리 수정 됫으면. .ㄷㄷ 운영자님이 이글을 봐줫으면 !!
전체 댓글 :
0